앤듀, 코튼계의 캐시미어 ‘수피마’ 스타일링 소개상위 1% 고급 소재의 매력 ‘물씬’

앤듀가 여름철 데일리룩 고민을 해결하고 올해 패션 시장의 키워드인 ESG를 고려한 수피마 티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해 주목받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면의 캐시미어로 불리는 수피마 소재의 티셔츠 3종을 소개하며 지속가능한 패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수피마(SUPIMA)’는 미국에서 생산되는 고급 코튼으로 상위 1%의 최고급 소재로 꼽힌다. 섬유의 품질을 평가하는 기준인 길이도 일반 면보다 35% 더 길며, 실크와 같은 광택을 표현하는 실켓 가공법이 적용돼 부드러운 촉감과 탄력성을 제공한다.

 

이번 수피마 라인 제품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더블 실켓’ 가공을 거쳐 더욱 뛰어난 질감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광택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80수 실켓 수피마 넥변형 반팔티셔츠’는 네크라인 중앙의 절개부분이 포인트를 주며 단독으로 입거나 이너웨어로 착용했을 때 깔끔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남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80수 실켓 라운드 반팔티셔츠’는 베이직한 블랙과 화이트, 베이지, 민트 컬러로 어떤 하의와 매칭해도 부담 없는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네크라인에 포인트를 준 ‘수피마 카라 반오픈 반팔티셔츠’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니크한 칼라 디테일이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폭 넓게 활용 가능해 만능 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세엠케이 앤듀 마케팅 담당자는 “수피마는 완전 퇴비가 가능하고 인체에 안전한 자연친화적 소재여서 ‘필(必)환경’을 지향하는 소비자들도 사이에서도 반응이 좋다”며 “최고급 면을 사용한 수피마 티셔츠를 활용해 올여름 스마트한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앤듀, 코튼계의 캐시미어 ‘수피마’ 스타일링 소개상위 1% 고급 소재의 매력 ‘물씬’

앤듀, 코튼계의 캐시미어 ‘수피마’ 스타일링 소개상위 1% 고급 소재의 매력 ‘물씬’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