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올킬! 한세엠케이 앤듀, 미니멀 셔츠 인기!

– 톤 다운된 컬러 & 심플한 디자인의 반팔 셔츠로 쿨한 썸머 스타일링 완성
– 때로는 내추럴하게, 때로는 댄디하게! 앤듀 여름 반팔 셔츠, 우수한 활용도 ‘눈길’
ⓒ 앤듀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올 여름 패션 업계에 불고 있는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반팔 티셔츠를 출시했다.
앤듀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더라도 멋스러운 톤 다운된 컬러에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만능 여름 반팔 셔츠 2종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오버핏 오픈카라 반팔셔츠’는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컬러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전달한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전면부에 포켓을 부착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다크네이비, 인디핑크, 카키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오버핏 칼라리스 반팔셔츠’는 루즈하게 떨어지는 핏과 카라가 없는 미니멀한 넥 라인으로 내추럴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소재 특성상 구김이 적어 관리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터치감은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또한 가디건이나 여름 아우터를 활용하면 다양한 코디로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색상은 카키, 블랙의 베이직 컬러로 구성됐다.
반팔 셔츠의 인기에 힘입어, 미니멀 트렌드를 살린 셔츠 아이템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차분한 컬러감의 카라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는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스테디셀러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앤듀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몸에 달라붙지 않는 소재와 넉넉한 핏으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최근 패션 업계 트렌드인 미니멀리즘까지 반영한 반팔 셔츠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일상 생활에서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어떤 환경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19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앤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