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가을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 앤듀, 오는 10월 7일(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함점에서 가을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올 가을 트렌드 체크 아이템 활용한 스타일링 제안 예정
– 럭키드로우, 룰렛, 해시태그 이벤트 등 고객 참여 프로모션으로 소통 확대
앤듀,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
“패션의 완성은 코디” 라는 말이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올 가을 패션 감각을 높여줄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 분위기 있는 가을 코디를 제안한다고 2일 밝혔다.
앤듀는 오는 10월 7일(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GF(지하 2층)에서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인 서수경과 함께 가을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게 된 스타일링 행사는 지난 4월 처음 선보인 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기획됐다.
현장에서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올 가을 트렌드인 다양한 체크 패턴 제품들을 활용한 스타일을 연출, 앤듀만의 클래식함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 가을 코디를 참가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웃포켓 셔켓’, ‘세미오버 코트’ 등 남녀 모두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우터와 이너웨어를 어떻게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을지 등의 노하우를 전문 모델들의 착장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참가자들을 위한 재미 요소도 높였다. 남녀 모델의 바뀐 스타일링을 찾아 내는 ‘달라진 코디 찾기’, 클래스 중간중간 진행되는 깜짝 럭키드로우, 참가자 전원이 100% 당첨되는 룰렛 돌리기 등이 진행되며, 이 밖에 스타일링 클래스 현장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자사 제품을 선물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앤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 여러분들이 더욱 감각적이고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으로 ‘패션의 계절’ 가을을 멋스럽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익한 패션 정보 제공과 함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전국에 119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앤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인기를 더해 나가며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