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가 제안하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셔츠 ‘눈길’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여름철에 스트라이프 셔츠 하나로 개성 있는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스트라이프 셔츠와 면 티셔츠 레이어드… 훈훈한 ‘남친룩’으로 딱!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의 데이트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너 티셔츠와의 레이어드 및 데님, 슬랙스 등 다양한 하의 제품과의 매치로 여러가지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앤듀의 ‘세미 오버 레이온 스트라이프 셔츠’는 세미 오버핏으로 넉넉한 사이즈에 과하지 않은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이다. 몸에 달라붙지 않고 흡수성이 뛰어나 현재 초도 물량의 84%가 판매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오버핏으로 셔츠 안에 이너 티셔츠를 더해도 사이즈가 여유 있으며 데님 팬츠, 하프 팬츠 등과 매치했을 경우 캐주얼한 느낌을 배가시켜 훈훈하면서도 댄디한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비즈니스룩’으로 멋짐 완성

여름철 비즈니스룩은 ‘깔끔함’과 ‘시원함’ 두 가지 모두를 충족할 수 있어야 한다. 앤듀의 ‘프린트 스트라이프 셔츠’는 트렌디한 오픈 카라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제작해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면 소재로 제작해 땀 흡수가 좋아 한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고운 원사 재질로 구김이 적어 관리하기에도 용이하다.

깔끔한 비즈니스룩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해 셔츠와 조화로우면서도, 시원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 네이비 2가지 종류이다.

 

■ 차분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눈에 띄는 ‘면접룩’ 완성

지원자의 개성을 살짝 드러내면 좋을 업종에 지원하는 사람이라면 과하지 않은 낮은 톤의 스트라이프 셔츠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은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줄 사이가 너무 넓지 않은 ‘스트라이프 7부 셔츠’를 활용하여 코디하는 것이 좋다.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블랙 슬랙스로 핏을 살려 매치한다면 세련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앤듀 관계자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셔츠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시원시원해 보이고, 개성 살린 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 니즈가 확대되고 있다”며 “스트라이프 셔츠 하나만으로도 장소와 상황에 따라 댄디한 데이트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앤듀는 최근 매장을 리뉴얼하며 세련된 감성의 쇼핑 공간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클래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2030 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