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민호에게 가는 여행> 이색 팬사인회 뜨거운 환호와 설레임 속 성료

– 10월 28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샤이니 민호 팬사인회 성황리에 종료

샤이니 민호, 현장서 ‘테르미니 코트 두에’로 완성한 남친 룩으로 완벽 겨울 패션 소화해

민호 사인 브로마이드 증정, 포토존 인증샷,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각양각색의 행사도 함께 진행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지난 토요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열린 자사 모델 샤이니 민호 팬사인회를 뜨거운 환호와 설레임 가득한 분위기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앤듀의 겨울 주력 아이템인 테르미니 코트와 여행이라는 테마를 접목해 ‘민호에게 가는 여행’이란 컨셉으로 기획됐다. 사인회 초청장을 비행기 티켓처럼 제작해 재미를 더했고, 민호와 팬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날 민호는 헨리넥 셔츠와 아이보리 니트를 레이어드해 차분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으며, 깔끔한 테르미니 코트 두에로 여심을 사로 잡는 완벽 남친룩을 완성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9층 행사장 포토존에서는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열기를 더해갔다.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 ‘#앤듀민호팬사인회’, ‘#테르미니코트’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행사로, 오는 31일 민호의 사인 티셔츠와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제품 구매시 민호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팬사인회에 참석자 100명 중 3명에게 ‘민호 커플 코트’인 테르미니 코트를 전달하는 ‘럭키드로우’ 시간을 갖는 등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 밖에,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다정하게 인사하고, 사인하는 민호의 모습을 현장 생중계 하는 등 아쉬움을 달래기도 했다.

 

앤듀 관계자는 “자사 모델 샤이니 민호 부산 팬사인회에 참석하여 열띤 호응과 응원 주신 팬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자주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샤이니 민호는 최근 tvN 새 토일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극 중 ‘정수’ 역으로 캐스팅 되며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