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그린슈머∙MZ세대 마음 사로잡을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 캠페인 콘텐츠 공개!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일상 속에서 고객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는 2021 S/S 시즌 ‘그린 라이프’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앤듀의 브랜드 가치를 담아 주목된다.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는 앤듀의 리사이클 제품들과 함께 지구를 위해 생활 속 쓰레기를 최소화하는 모습을 담은 화보로 구성됐다. 지속 가능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의 하루를 친환경 제품들과 함께 자연스러운 콘텐츠로 표현했으며,

자신의 신념을 소비행위에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그린슈머와 MZ세대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친환경 제품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일회용 비닐봉지를 사용하는 대신 다회용 네트백을 활용하고 플라스틱을 대체한 대나무 칫솔을 사용하는 컷도 눈에 띈다. 이외에도 페트병의 라벨을 제거하는 모습을 담아 일상 속에서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제로 웨이스트’, ‘플라스틱 제로’ 라이프를 제안한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