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배우 김재영 X 모델 김진경 함께한 군더더기 없이 세련된 19 F/W 화보 공개!

앤듀, 배우 김재영 X 모델 김진경 함께한 군더더기 없이 세련된 19 F/W 화보 공개!
– 앤듀, 브랜드 모델 김재영, 김진경과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 공개
– 앤듀, 2019 F/W 시즌 스타일링 제안 ‘스타일의 경계를 넘어, 나만의 패션을 만들다’
– 미니멀, 모던, 스타일리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살린 폭넓은 제품 구성으로 개성있는 스타일 연출
 
배우 김재영 & 모델 김진경, 분위기 넘치는 가을 남녀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배우 김재영, 모델 김진경과 함께한 2019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앤듀의 이번 F/W 시즌 컨셉은 ‘한정되지 않는, 규정되지 않는’ 이라는 뜻의 ‘Undefined(언디파인드)’로, 한 가지 스타일로 규정되지 않는 새로운 스타일링 비전을 제시했다. 미니멀, 모던, 스타일리시라는 앤듀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다양한 아이템 구성을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배우 김재영과 모델 김진경은 새롭게 재해석된 시어링 플리스를 체크 셔츠, 슬랙스 등과 함께 착용해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는 새로운 패션’을 제안한다.
또한, 두 사람은 클래식한 아우터에 스트릿 느낌의 이너를 매치하는 하이로(HI-LO)룩과 평범한 아이템에서 쿨한 멋을 찾아내는 로우파이(Lo-Fi) 스타일을 선보였다. 캐주얼과 모던한 베이직 아이템을 크로스 매치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승화시켜 화보를 보는 누구나 따라하고 싶게끔 만든다.
트렌치코트, 코트 등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활용한 커플 스타일링도 놓치지 않았다. 그레이, 네이비 등 베이직 컬러의 아이템을 착용한 두 사람은 시크한 분위기와 도시적인 표정을 연출, 이색 매력을 자아낸다. 더욱이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링인 만큼 다가오는 가을, 겨울 시즌 스타일의 표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촬영은 밝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김재영과 김진경 모두 베이직한 아이템의 믹스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시하는 이번 시즌 컨셉에 높은 만족감을 표했으며, 계속해서 아이템에 대해 물어보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앤듀 관계자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비주얼과 제품에 관심을 두는 형태로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만큼, 베이직 아이템을 믹스해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며, “이번 F/W 시즌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가을, 겨울 스타일링에 대한 영감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앤듀는 앞으로도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1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어떤 상황에 입어도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앤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 앤듀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