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무더위에도 세련된 쿨비즈룩 완성!

한세엠케이 앤듀, 무더위에도 세련된 쿨비즈룩 완성! ‘셋업 썸머 쿨(COOL) 셔츠&팬츠’ 출시

– 앤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시원하고 편안한 소재 더해진 셋업 썸머 쿨 셔츠&팬츠 제품으로 주목
– 오버 핏과 다채로운 컬러, 쿨맥스 소재 등 적용해 쿨비즈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
ⓒ 앤듀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올 여름 시원하고 편안한 소재로 세련된 쿨맵시를 완성시켜줄 ‘셋업 썸머 쿨(COOL) 셔츠&팬츠’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시원함을 동시에 살릴 수 있도록, 앤듀만의 내추럴한 오버 핏 디자인에 통풍성과 흡수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유로운 레이어드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적용하여 제작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셔츠는 넥 칼라를 없애 자연스럽고 시원시원한 느낌을 더한 ‘칼라리스 오픈 셔츠’, 젠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반오픈 칼라셔츠’로 선보인다. 모두 구김이 적은 레이온 소재로 만들어져 관리가 용이하며, 매끄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베이지,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무더운 여름철에 하루 종일 쾌적하고 시원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팬츠도 눈길을 끈다. 몸에서 발생하는 열이나 땀 배출 성능이 우수한 쿨맥스 원단을 활용해 시원함을 극대화시켰으며, 허리 부분에는 밴딩을 적용, 한층 업그레이드된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트렌디한 테이퍼드 핏으로 제작돼 어떤 상의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댄디한 쿨비즈룩, 캐주얼한 데일리룩 등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에 추천된다. 가격은 6만 9000원으로 책정됐다.
앤듀 관계자는 “이번 셋업 썸머 쿨 셔츠&팬츠 제품은 앤듀가 지니고 있는 미니멀한 감성에 기능성 소재가 더해져 실용적이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무더위 속 패션 아이템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셋업 썸머 쿨 셔츠&팬츠로 시원해 보이면서도 단정한 캐주얼의 멋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2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어떤 상황에 입어도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앤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앤듀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