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앤듀, 상반기 매출 효과 톡톡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어번 캐주얼 앤듀가 상품력 강화와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전년 대비 상반기 매출이 30% 이상 신장했다. 이는 아트웍 티셔츠, 스트라이프 셔츠 등 업그레이드된 주력 상품군의 판매 호조와 스타일링 클래스 같은 이슈가 시너지를 낸 것으로 보인다.

올해 앤듀는 개성 있는 아트웍 디자인 티셔츠와 세련된 스트라이프 셔츠 등 상의류 상품력을 키우고 물량도 전년 대비 150% 가량 확대했다. 베스트셀러인 아트웍 티셔츠는 기하학 패턴과 레터링, 강렬한 컬러 배색으로 매출을 견인했다. 스트라이프 셔츠는 초도 물량을 완판, 리오더 진행 중이다.

앤듀는 현대인의 보편화된 옷장에 신선한 스타일링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아 ‘인 더 랩(In the Lab)’ 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매장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비즈니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구성, 앤듀만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 브랜드 슬로건 재정립, 새로운 주력 상품 라인인 ‘앤드라인’을 구성하는 등 내부적인 변화를 꾀했다. 올해는 매장 리뉴얼과 마케팅 등 외부적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힘을 더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앤듀는 전국 120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