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서수경과 함께한 봄 맞이 ‘커플 스타일링 클래스’ 성료!

– 4월 14일(토)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커플 대상 봄맞이 스타일링 클래스 성황리에 운영
–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앤듀 전속모델 겸 배우 기도훈 등 참석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지난 14일 진행된 봄 맞이 ‘커플 스타일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앤듀는 지난 4월 14일(토)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인 서수경과 함께 커플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연인들의 계절인 봄을 맞아 함께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커플룩 스타일링을 위해 마련됐으며, 사전에 SNS를 통해 선정된 3커플과 현장 참여 1커플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참가자들의 체형과 분위기에 맞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물론 컬러 매칭과 커플 코디 꿀팁을 소개하며 현장에 모인 수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참가 커플 모두에게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완벽한 풀 세팅을 제공해 ‘셀럽’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앤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기도훈이 참석해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커플룩 제안은 물론 모델다운 포스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기도훈은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바리스타 ‘여하민’ 역을 맡으며 대세 신인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꽝 없는 룰렛 돌리기를 통해 앤듀 1만원 할인권과 레터링 뱅글, 지퍼바이커 클러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현장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했다. 행사 중간중간에는 사전에 배포한 응모권을 추첨해 맨투맨 티셔츠와 스페셜 오더로 제작한 럭키 빅 쇼퍼백을 선물했다.
앤듀 관계자는 “완연한 봄 날씨에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연인들이 많을 것 같다” “남녀 모두에게 특별한 날에 잘 어울리는 앤듀만의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패피커플에 도전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 캐주얼 시장 패션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모던하고 감성적인 스타일로 2030 세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업영역을 넓혀 10대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국에 11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