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시크 분위기 담은 샤이니 민호 • 김설희 화보 공개

앤듀 공식 모델 샤이니 민호, 모델 김설희가 연출하는 심플하고 절제된 감성 화보 ‘주목’

올 시즌 새로운 라인으로 ‘앤드(&)’시리즈 선보여∙∙∙ 자유로운 매치 가능한 미니멀한 디자인

스타디움점퍼, 슬랙스, 오버핏코트 등 캐주얼 가을 감성 물씬나는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운영 중인 모던 시크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부드러운 색감과 클래식한 분위기로 가을 감성을 담아낸 2017 F/W 화보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촬영은 안정과 편안함, 기본으로 돌아간 베이직한 스타일을 강조하며 ‘릴리프(RELIEF)’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에서 샤이니 민호와 모델 김설희는 ‘Type-A자켓’, ‘에이데이 슬랙스’ 등 가을 신상품들을 활용해 앤듀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번 화보는 특히 모던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담았던 기존 앤듀의 이미지에서 더 나아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오래된 건축물, 황량한 느낌의 거리를 배경으로 절제된 감성까지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샤이니 민호는 우수에 찬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도시남자의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올해 앤듀 모델로 발탁된 민호는 오는 8월 28일 방영 예정인 JTBC 웹드라마 ‘어쩌다 18’에 출연 예정이다. 김설희는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차분한 포즈로 화보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설희는 2015년 데뷔한 모델로 다양한 컬렉션 무대에 오르며 슈퍼루키로 거듭나고 있다.

앤듀는 이번 F/W 화보 출시와 함께 하반기 주력 라인인 ‘앤드(&)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앤드 라인은 네오프랜, 도톰한 양면소재 등 간절기와 겨울철을 대비한 원단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티셔츠, 높은 신축성 및 과하지 않은 워싱기법으로 제작된 캐주얼 데님 라인으로 기획됐다. 어떤 스타일이라도 자유롭게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티셔츠 13종과 데님 11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 9000원에서 11만 9000원까지 다양하다.

앤듀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안정감 있는 감각적 핏과 디자인이 모델들과 잘 어우러져 앤듀의 감성이 잘 묻어나는 화보를 연출할 수 있었다”며, “앤드 라인을 포함한 이번 F/W 신제품들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캐주얼한 코디가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