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도 구김 없는 스타일 지켜줄 앤듀 하프팬츠 8종 출시

– 8종의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 폭 확대

통기성과 신축성 좋은 소재로 여름철 비즈니스 룩, 데일리 룩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한여름 더위에도 시원하고 댄디한 스타일을 만들어줄 남성 하프팬츠 8종을 출시했다.

예년보다 한달 가량 일찍 찾아온 더위에 많은 남성들이 반바지를 찾는 요즘, 앤듀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던 하프팬츠를 8가지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를 적용해 선보인다. 올해 출시하는 앤듀의 하프팬츠는 무릎까지 오는 5부 길이로 어느 장소에서나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앤듀 ‘슬림핏 반바지’는 하프팬츠가 허용된 직장인들이 더운 여름철 정장 대신 착용할 수 있도록 그레이, 블랙 단일 컬러와 세련된 체크 패턴으로 선보인다. 구김이 적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오래 앉아 있는 오피스에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밴딩 스트링 바지’는 허리에 밴딩과 스트링 디테일을 가미해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으며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시원해 보이는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하프팬츠는 신축성이 좋은 스판이 가미된 코튼 폴리 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남성들도 편안하고 가볍게 입기에 좋으며 테이퍼드 핏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앤듀는 벨트, 포켓 디테일 등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하는 감각적인 디테일의 하프팬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앤듀 관계자는 “작년 여름 못지 않게 올해 여름이 더울 것이라는 기상 예보에 앤듀의 하프팬츠가 출시와 동시에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어떤 상의와 매치하는지에 따라 댄디함과 캐주얼한 스타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앤듀 하프팬츠라면 상황에 맞는 패셔너블한 여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가격 49,000원~59,000원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