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남친 코디 책임질 리넨 셔츠 7종 출시

천연 리넨 100%로 매일 색다른 셔츠 스타일 완성,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의 천연 소재 사용한 고품격 리넨 셔츠 출시
매년 1020 남성들에게 인기 얻고 있어 15일 성년의 날 기념 선물로도 안성맞춤 

전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을 맞아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통기성 좋은 리넨 소재에 다양한 디자인 포인트와 컬러감을 살린 리넨 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앤듀는 이른 더위가 찾아온 올 여름 흡수성과 통기성이 더욱 뛰어난 천연 리넨 100% 소재를 사용한 7종의 리넨 셔츠를 선보인다. 리넨 100% 소재로 리넨 본연의 고급스러움과 시원함은 살렸으며 특수 워싱 작업을 거쳐 주름이 덜 가고,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매 길이와 패턴, 카라 디자인 등을 다양화했고, 화이트, 네이비, 블루, 핑크 등 총 27개 컬러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천연 리넨 외에도 레이온 등 다른 소재와 섞어 구김 없는 단정한 핏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리넨 혼방 셔츠 역시 베이직 디자인부터 헨리넥, 오픈 카라, 집업 스타일 등 다양하게 출시한다.

앤듀 관계자는 “앤듀 리넨 셔츠는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와 쾌적함으로 매년 여름마다 앤듀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라며 “특히,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년 20대 남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오는 15일 성년의 날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