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따라 골라 입는 앤듀 봄 아우터 추천

– 배색, 프린트, 스탠넥 등 다양한 디자인 적용한 스타디움 점퍼 5종 출시
– 가볍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봄철 야외 활동 즐기는 남녀 누구에게나 추천

한층 포근해진 봄 날씨에 나들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활동하기에 편한 스포티한 분위기의 스타디움 점퍼 5종을 비롯해 다양한 봄 아우터를 출시했다.

스타디움 점퍼는 앤듀에서 선보이는 항공점퍼 스타일의 아우터로, 디테일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을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부터 세련된 배색 프린트 디자인, 레더 소재 배색이 돋보이는 저지 점퍼, 프린트 부분과 단색 부분으로 양면 활용 가능한 리버시블 점퍼 등 다섯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특히,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샤이니 민호가 착용한 ‘스탠넥 스타디움 점퍼’는 클래식한 스타디움 점퍼 스타일에 목 부분이 살짝 올라온 디자인으로 소매를 걷어 올렸을 때 드러나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남녀 누구나 입을 수 있으며 베이직한 블랙 컬러와 봄 분위기가 물씬 나는 핑크 컬러가 돋보인다.

올 봄 앤듀는 스타디움 점퍼 외에도 트러커 자켓 스타일의 ‘Type-A 자켓’, 차분한 느낌을 더하는 ‘맥코트’, 시크한 스트릿 스타일의 ‘리얼레더자켓’ 등 봄에 매치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선보여 소비자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앤듀 관계자는 “기온이 올랐지만 아직은 일교차가 큰 3월에는 두껍지 않은 봄 아우터가 필수 아이템”이라며 “캐주얼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앤듀 스타디움 점퍼나 ‘Type-A 자켓’, ‘리얼레더자켓’을, 비즈니스 룩에도 매치하기 좋은 실용적인 스타일을 찾는다면 ‘앤듀 맥코트’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