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와 함께 봄을 알리는 자켓 스타일

  – 샤이니 민호, 다양한 스타일에 맥코트 매치해 세련된 봄 스타일링 제안
– 캐주얼 수트, 리얼레더자켓, Type-A 자켓 등 봄 신상품 선보여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샤이니 민호, 모델 김설희와 함께 산뜻하고 세련된 자켓 스타일의 봄 화보를 공개했다.

앤듀는 올 봄 캐주얼 수트, 리얼레더자켓, Type-A 자켓, 맥코트 등 봄에 활용하기 좋은 잇 아이템을 앤듀만의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다. 화보 속 샤이니 민호와 김설희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포즈로 따스하고 기분 좋은 봄날의 분위기를 그대로 표현했으며 베이지, 화이트, 그레이 등 모노톤의 컬러에 핑크, 블루 컬러를 매치해 가볍고 산뜻한 봄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특히, 샤이니 민호는 블루 컬러의 맥코트에 그레이 컬러 슬랙스를 함께 입어 올 봄 활용하기 좋은 컬러 스타일링을 제안하는가 하면 차분한 분위기의 베이지 컬러 싱글 코트에 데님 자켓과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풋풋한 매력이 느껴지는 세련된 캠퍼스 스타일을 완성했다.

앤듀는 올 봄 심플한 디자인과 네이비, 블루, 베이지 컬러 등 매치하기 좋은 컬러감으로 어디에나 가볍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카라 맥코트’와 시크한 매력의 믹스매치 룩을 완성하는 ‘리얼레더자켓’ 등 다양한 아우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 민호는 KBS 2TV 드라마 ‘화랑’에서 순정남과 열혈쾌남을 넘나드는 ‘수호’역으로 안방극장에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으며 모델 김설희는 매거진과 브랜드 화보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