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와 함께 댄디한 수트 룩 제안

세련된 핏의 캐주얼 수트로 완성하는 사회 초년생 스타일

감각적인 패턴과 트렌디한 핏으로 댄디한 수트 룩 완성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소재로 활동성 높은 젊은 남성에게 제격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브랜드 모델인 샤이니 민호와 함께 댄디한 수트 룩을 제안한다.

앤듀는 올해 처음으로 캐주얼 수트 재킷과 팬츠를 세트로 선보이며 2017년 S/S 시즌 앤듀 모델로 발탁한 민호와 함께 한 수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호는 앤듀의 캐주얼 수트를 심플한 디자인의 셔츠와 함께 매치해 도시적인 느낌의 훈남 스타일을 완성했다.

앤듀의 캐주얼 수트는 활동량이 많은 젊은 남성들을 위하여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에 불편함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재킷은 신축성이 좋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저지 원단을 사용했으며 팬츠 허리 양 옆 부분은 밴딩 처리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다.

체크 패턴을 더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디자인을 비롯,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투버튼 재킷 4종과 팬츠 4종으로 구성되며 팬츠는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점점 좁아지는 스타일로 길고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앤듀 관계자는 “앤듀 캐쥬얼 수트는 세심한 패턴 디자인과 핏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졸업이나 입학, 입사를 앞둔 이들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앤듀가 공개한 화보 속 샤이니 민호처럼 베이직한 컬러의 셔츠와 함께 매치해 포멀한 스타일을 완성하거나 포인트가 있는 티셔츠와 면 팬츠, 스니커즈 등을 활용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는 등 자신만의 다양한 수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